3일 내 배송! 박스포유의 발송지연보상제
박스포유는 발송지연보상제를 통해 D+3일 내 배송을 약속해요. 배송지연 시 한 품목 당 100,000원을 자사몰 적립금으로 보상! 셀러의 중요한 파트너로서 신속하고 안정적인 배송을 약속해요.
Nov 14, 2024
🙎♀️상품 출고일이 당장 내일인데,, 주문한 박스는 도대체 언제 오는거야?
출고일 지연을 경험해보셨나요? 신제품 출시나 특별 행사, 시즌성 프로모션을 준비할 때 셀러들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이 바로 '출고일'이죠. 출고 일정을 맞추려면 포장박스를 포함한 모든 준비가 제때 완료되어야 하는데, 정작 박스가 늦게 도착해 출고일이 미뤄지는 경우가 많아요. 약속된 배송일을 한참 넘겨 고객 문의를 해도 보상이 없어 불편을 겪으신 적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셀러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박스포유는 벌크 서비스 이용 시 3일 이내 배송을 보장하며, 더 나아가 발송지연보상제까지 시행하고 있어요!
3줄 요약
- D+3일 내 배송을 보장하는 박스포유의 발송지연보상제
- 보상금이 10만원?! (feat. 영원히 소멸안하는 적립금)
- 3일 배송이 가능한 박스포유의 강력한 생산 능력
🚒 박스포유의 발송지연보상제!
벌크서비스 이용 시, 박스포유는 D+3일 내 배송을 보장해요. 만약 자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 한 품목당 100,000원을 자사몰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려요.
POINT!
기성품 구매 서비스와 달리 대량 주문, 대량 생산 시스템인 벌크서비스는 제작하는 데 긴 시간이 소요되므로 빠른 배송이 어려워요. 동종업계 타사의 경우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3주 가까이 기다리는 시간이 많죠. 하지만, 박스를 기다리는 셀러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박스포유는 구매 당일 후 3일 내 배송을 약속해요.
1️⃣ 보상기준
✅ 보상 대상
- 벌크서비스(기성품 대량구매) 이용 고객
- 박스포유 홈페이지 회원 대상
✅ 보상 기준
- 결제한 다음 날부터 영업일(평일) 기준 3일 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
당일 12시 이후 결제 건은 다음날로 적용 됨
✅ 보상 금액
- 구매 품목 당 박스포유 자사몰 적립금 100,000원 지급
- 지급된 적립금 무기한 사용 가능 (유효 기간 없음)
기간 측정 기준
D+3일 내 배송
* 댱일 12시 이후 결제 건은 다음날로 적용 됨
벌크서비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 고객님 기준으로, 결제한 다음 날 부터 영업일(평일)기준 3일 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 10만 원을 유효기간 없이, 자사몰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려요!
2️⃣ 보상 접수 안내
✅ 보상 접수 기간
- 배송 완료 후 14일 이내 (주말, 공휴일 포함)
✅ 접수 방법
- 발송지연보상제 신청링크(click!) 통해 접수
발송지연보상제 신청 방법
1️⃣ 신청 링크 접속 후, 성함과 연락처를 입력해주세요.
2️⃣ 박스포유에서 구매한 제품 주문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3️⃣발송이 지연되고 있는 제품의 정보나, 관련 이미지를 첨부해주세요.
4️⃣ 제출 자료 검토 후 인정 시 1~2영업일 이내, 10만 원을 자사몰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릴게요!
✅ 보상 지급 시기
- 제출 자료 검토 후 인정 시 1~2영업일 이내 지급
제품을 받아보신 날로 부터 14일 이내 내용을 제출해주시면, 박스포유가 검토 후 1~2영업일 이내로 10만 원을 자사몰 적립금으로 지급해 드릴게요.
⚠️ 보상 적용 제외사항 ⚠️
- 박스포유 홈페이지 비회원인 경우
- 생산 공정이 로터리가 아닌 톰슨으로 생산된 제품일 경우
- 신규 품목 최초 구매로 인한 인쇄를 진행 할 경우
- 기존 품목에 인쇄를 추가 또는 수정 진행 할 경우
- 고객 사정에 의한 요청 또는 귀책 사유로 인해 발송이 지연 된 경우
- 박스포유가 불가피한 상황으로 인해 발송 지연을 미리 고지한 경우
- 발송 시 차량 배차가 지연될 수 있는 점을 사전에 안내 한 경우
- 접수된 주문번호가 보상 기준에 적합하지 않을 경우
3️⃣ FAQ
🤔 고객님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질문들을 정리해 보았어요!
Q. 박스포유의 벌크서비스는 3일 내 배송이 가능한 이유가 뭔가요?
A. 많은 업체들은 생산설비 미비 및 적재공간 부족을 이유로 박스를 외주로 생산해요. 이런 경우, 외주업체 상황에 따른 납기 지연이 빈번하기에 고객이 원하는 시기에 박스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죠.
하지만, 박스포유는 직접 생산 시스템으로 충분한 재고와 신속한 물량 확보가 가능해요. 이런 일원화된 시스템 덕분에 고품질 박스를 3일 이내에 빠르게 배송할 수 있답니다.
Q. 벌크서비스는 택배로 출고가 되는건가요?
A. 벌크서비스는 택배가 아닌 퀵(용차)으로 발송되며, 대부분 당일 출고 당일 수령을 기본으로 해요.
Q. 주말과 공휴일도 적용이 되는건가요?
A. 발송지연보상제는 공휴일과 주말은 제외되며, 영업일 기준으로 측정되요.
Q. 생산 방식이 톰슨 공정일 경우에는 왜 보상 대상에서 제외가 되나요?
A. 생산 공정 특성 상 톰슨은 로터리보다 생산 속도가 현저히 느리기 때문에 보상제에서 제외됩니다. 톰슨 제품 구매 시 5영업일 이상 소요되는 점 참고해주세요!
Q. 신규 구매 인쇄를 진행할 때와 기존 제품 인쇄 추가를 할 경우에는 왜 보상 대상이 아닌가요?
A. 인쇄를 추가로 진행하실 경우 시안 제작과 검토 과정이 필수로 발생되어 최상의 결과물 제공을 위해 평균 1~2일 정도의 추가 기간이 생기게 됩니다. 그렇기에 인쇄 진행 주문에는 보상제 적용이 되지 않아요!
Q. 발송지연 보상제란 무엇인가요?
A. 박스포유에서 벌크서비스로 주문하신 제품이 14시 이전 결제일 이후 3일 내 발송이 되지 않을 경우 적립금 10만원을 보상해드리는 제도에요.
Q. 발송지연 보상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벌크서비스 제품을 지연되어 수령하셨을 경우 배송 완료일부터 14일 이내에 신청(링크)를 통해 양식에 맞추어 접수하실 수 있어요.
Q. 보상제 신청 후 지급은 언제 되나요?
A. 배송 완료 이후 14일 이내에 신청 양식에 맞추어 접수하실 경우 영업일 기준 익일 발송 지연 사유에 대해 제외사항에 대한 해당 여부 확인 후 즉시 지급해드리며, 지급 후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 드려요.
Q. 발송 지연 보상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도 있나요?
A. 박스포유 벌크서비스 발송지연보상제는 [보상 적용 제외사항]에 해당할 경우 보상이 지급되지 않으니 꼭 참고하신 후 신청해주세요.
📌더 알아보기
누군가에게는 소모품으로 보일지 몰라도, 셀러들에게 '박스'는 물건을 포장하고 운송할 때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제품이에요. 단순히 물건을 담는 용도를 넘어, 고객과 처음으로 소통하는 중요한 접점이기도 하죠.
박스 배송이 지연되면 상품 발송 일정이 틀어져 고객과의 신뢰에 금이 가거나, 매출 손실로 이어질 수도 있어요. 그래서 박스포유는 발송지연보상제를 통해 셀러의 불안을 덜어주는 데 집중하고 있어요. 단순히 박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배송 기간까지 책임지는 이유랍니다.
브랜드의 첫인상을 좌우하는 로고 인쇄가 벌크서비스에서는 무료로? 제작사례를 살펴보고 무료 인쇄 상담 받아보세요.
Share article
종이박스에 관한 다양한 꿀팁을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