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스포유의 벌크서비스를 이용하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박스를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받을 수 있죠.😊 하지만, 벌크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이용하려면 몇 가지 꼭 확인해야 할 사항들이 있어요.
오늘은 벌크서비스 이용 시 반드시 체크 할 사항과 주문 방법, 자주 묻는 질문까지 한 번에 정리해 드릴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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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벌크서비스 이용 전 반드시 체크하세요!
✅ 파렛트 적재 공간이 충분하신가요?

벌크서비스 이용 시 대량의 박스가 파레트 적재 후 랩핑 처리되어 출고돼요. 파레트 한개의 규격은 1,100mm x 1,100mm 이며, 파레트 포함 상자 높이는 대략 2m 정도에요. 박스 수량에 따라 파레트 갯수가 상이하지만 평균 2~3개의 파레트가 출고 되고 있어요. 적재할 공간이 충분한지 꼭 확인해 주세요!
두 파레트 배송의 경우, 가로 2.2m, 세로 1.1m, 높이 2m의 공간이 확보되어야 해요.
✅ 지게차로 하역이 가능하신가요?

배송지 도착 후 하역은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 해요. 파렛트 특성 상 지게차로 하역하는 방법을 추천드려요. 지게차가 없으시다면 성인 2~3명이 수작업으로 하역해야 하며, 주문량에 따라 추가 인력이 필요할 수 있어요. 작업 인원이 충분한지 미리 확인해주시고, 원활한 하역이 가능하도록 준비해주세요!
✅ 최소 주문 수량을 확인했나요?

동일한 벌크서비스여도 기성품 박스 규격(번호)에 따라 최소 주문 수량이 달라져요. 통상 박스의 크기가 클수록 최소 주문 수량은 줄어들어요. 원하시는 품번(규격)의 최소 주문 수량을 꼭 확인해주세요.
✅ 배송 일정은 충분한가요?

벌크서비스는 대량 생산 방식으로 일반 기성품보다 출고 시간이 더 걸릴 수 있어요. 동종업계 타사의 경우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3주 가까이 기다리는 시간이 많죠. 하지만 D+3일 내 발송을 보장하는 발송지연 보상제를 통해 일정이 지연될 경우 한 품목당 10만 원을 보상해드리고 있답니다.
인쇄 진행 시 시안 조율 기간이 발생해요. 발송 기간이 2~3일 더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해주세요.
🛒 주문방법, 진행 절차가 궁금해요.
🤔 벌크서비스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
단가를 높이고 수량을 줄여서 구매할 수 있나요?
❌ 벌크서비스 특성 상, 최소 구매 수량이 정해져 있어 조정이 어려워요.
샘플을 받아볼 수 있나요?
⭕ 홈페이지 회원인 경우에만 최초 1회 제공하며, B골&E골 기성 제품에 한해 최대 3종류(1매) 까지 제품 번호로 신청 가능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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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계산서 & 지출증빙 발행은 가능한가요?
⭕ 세금계산서 – 사업자등록증을 보내주시면 선발행, 후발행 둘 다 가능해요.
⭕ 현금영수증 – 개인, 사업자 둘 다 발행이 가능해요. (신용카드는 별도 발행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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