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고일 지연을 경험해보셨나요? 신제품 출시나 특별 행사, 시즌성 프로모션을 준비할 때 셀러들이 가장 신경 쓰는 것이 바로 '출고일'이죠. 출고 일정을 맞추려면 포장박스를 포함한 모든 준비가 제때 완료되어야 하는데, 정작 박스가 늦게 도착해 출고일이 미뤄지는 경우가 많아요. 약속된 배송일을 한참 넘겨 고객 문의를 해도 보상이 없어 불편을 겪으신 적이 많으실 텐데요.
이런 셀러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박스포유는 벌크 서비스 이용 시 3일 이내 배송을 보장하며, 더 나아가 발송지연보상제까지 시행하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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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줄 요약
D+3일 내 배송을 보장하는 박스포유의 발송지연보상제
보상금이 10만원?! (feat. 영원히 소멸안하는 적립금)
3일 배송이 가능한 박스포유의 강력한 생산 능력
🚒 박스포유의 발송지연보상제!
벌크서비스 이용 시, 박스포유는 D+3일 내 배송을 보장해요. 만약 자사의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된 경우, 한 품목당 100,000원을 자사몰 적립금으로 보상해드려요.
다만, 맞춤 제작 박스는 고객 주문 후에 생산이 시작되어 완료된 후에 출하가 가능한 이유로 발송지연보상제 대상에서 제외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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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INT!
기성품 구매 서비스와 달리 대량 주문, 대량 생산 시스템인 벌크서비스는 제작하는 데 긴 시간이 소요되므로 빠른 배송이 어려워요. 동종업계 타사의 경우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3주 가까이 기다리는 시간이 많죠. 하지만, 박스를 기다리는 셀러의 마음을 잘 알고 있는 박스포유는 구매 당일 후 3일 내 배송을 약속해요.
1️⃣ 보상기준
✅ 보상 대상
벌크서비스(기성품 대량구매) 이용 고객
박스포유 홈페이지 회원 대상
✅ 보상 기준
결제한 다음 날부터 영업일(평일) 기준 3일 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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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12시 이후 결제 건은 다음날로 적용 됨
✅ 보상 금액
구매 품목 당 박스포유 자사몰 적립금 100,000원 지급
지급된 적립금 무기한 사용 가능 (유효 기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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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측정 기준
D+3일 내 배송
* 댱일 12시 이후 결제 건은 다음날로 적용 됨
발송지연보상제 결제일 비교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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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크서비스를 이용한 홈페이지 회원 고객님 기준으로, 결제한 다음 날 부터 영업일(평일)기준 3일 내 발송이 되지 않았을 경우 10만 원을 유효기간 없이, 자사몰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려요!